자료실

고객센터자료실
파일전송 오류 발생시 대처 방법
등록자시스템 등록일자2017-02-02 조회수1177
안녕하세요. EZone 관리자 입니다.

특정 사용자 환경에서 알 수 없는 원인으로 파일전송 제품이
이상동작 하거나 로딩이 안 되는 경우 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아래 단계별 절차를 진행 해주기 바랍니다.

대부분 브라우저 IE에서 문제가 발생하고 있으며, 아래 방법으로 해결되지 않을 경우

구글 브라우져 "크롬" 설치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1. 플러그인 삭제 및 재설치
1) 첨부된 INNORIX_Clean_UP.exe 다운로드

2) 사용중인 모든 웹 브라우저 종료

3) 다운로드한 INNORIX_Clean_UP.exe 실행해서 제품삭제

3) Ezone에 재 접속해서 제품 재설치 및 업로드 동작확인

또는 첨부된 innogmp_win_confirm.zip를 다운받아 압축을 푼 후 직접 설치


위 절차를 진행해도 동일 증상이 확인되면 아래 순서대로 진행 바랍니다.


2. 불필요한 추가기능 및 툴바 사용 안 함 설정
1) 모든 웹 브라우저 종료 -> 웹 브라우저 다시 실행

2) 웹 브라우저 도구메뉴 선택

3) 추가 기능 관리(S) 선택

4) 불필요한 플러그인과 툴바 사용 안 함으로 선택


참고로 보다 편리한 방법으로는 다음 클리너를 활용해서
불필요한 플러그인과 툴바를 일괄 삭제할 수 있습니다.

- 다음 클리너 다운로드 : http://cleaner.daum.net


3. 웹 브라우저 초기화
1) 웹 브라우저 도구메뉴 선택

2) 인터넷 옵션(O) 선택

3) 상단 고급탭 선택

4) 원래대로(S)… 선택해서 기본 상태로 복구

5) 웹 페이지에 접속해서 제품설치 후 다운로드 동작 확인

4. 사용중인 브라우저 재설치 또는 업그레이드

링크주소 : http://windows.microsoft.com/ko-kr/internet-explorer/download-ie



해당 이슈와 별개로 최신 업데이트를 메일로 전달 드립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