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고객센터자료실
파일업로드 오류시 처리 방법
등록자시스템관리자 등록일자2020-11-20 조회수1414
1. Window10 기준 플러그인 삭제 및 설치방법
1) 설정 - > 앱 으로 이동합니다.

2) “앱 및 기능”의 목록에서 “Innorix”로 검색으로 검색합니다.

3) 조회 목록에서 “INNORIX Agent” 제거를 합니다.

4) 자료실의 첨부파일을 다운받아 압축을 푼 후 “INNORIX-Agent.exe” 또는 “INNORIX-Agent.pkg”를 실행합니다.
- “INNORIX-Agent.exe”는 Window용
- “INNORIX-Agent.pkg”는 Mac Os용
- 압축파일다운로드링크 : https://ezone.iitp.kr/innorix2/install/INNORIX-Agent.zip

* 그외 window 에선 제어판 > 프로그램 제거 및 추가를 이동하여 ``INNORIX Agent``, ``Innorix File Transfer Solution(G) 8.1``를 제거한 후 첨부파일을 다운받아 설치해주세요

2. 불필요한 추가기능 및 툴바 사용 안 함 설정
1) 모든 웹 브라우저 종료 - > 웹 브라우저 다시 실행

2) 웹 브라우저 도구메뉴 선택

3) 추가 기능 관리(S) 선택

4) 불필요한 플러그인과 툴바 사용 안 함으로 선택


참고로 보다 편리한 방법으로는 다음 클리너를 활용해서
불필요한 플러그인과 툴바를 일괄 삭제할 수 있습니다.

- 다음 클리너 다운로드 : http://cleaner.daum.net


3. 웹 브라우저 초기화
1) 웹 브라우저 도구메뉴 선택

2) 인터넷 옵션(O) 선택

3) 상단 고급탭 선택

4) 원래대로(S)… 선택해서 기본 상태로 복구

5) 웹 페이지에 접속해서 제품설치 후 다운로드 동작 확인

4. 사용중인 브라우저 재설치 또는 업그레이드

링크주소 : http://windows.microsoft.com/ko-kr/internet-explorer/download-ie


위로